NHN여행박사, 설 연휴 여행 이벤트 진행

- ‘청구할인에 쿠폰까지’ 두 번 할인 혜택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2/04 [09:50]

NHN여행박사, 설 연휴 여행 이벤트 진행

- ‘청구할인에 쿠폰까지’ 두 번 할인 혜택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12/04 [09:50]

▲ 사진=[NHN여행박사] 설 기획전     © NHN여행박사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여행박사 설 여행 상품 앱 결제 시 선착순 300명 1만 원 할인쿠폰 제공 
- 스마일페이(KB국민카드) 결제 시 10% 청구할인, 최대 5만 원까지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설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마일페이 청구할인 혜택과 여행박사 앱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6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소비자의 여행 취향을 고려해 지역을 다양화했다. △동남아 △유럽 △중국 △일본 △미주 △남태평양 등 지역을 세분화하여 일정과 가격, 옵션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일부 지역은 부산, 대구 출발도 가능하다. 
 
여행박사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상품 결제 시 결제수단에서 스마일페이를 선택하고 KB국민카드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해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최대 5만 원까지 청구할인된다. 스마일페이 청구할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또한 선착순 300명에게 여행박사 앱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여행박사 앱을 실행해 마이페이지에서 20만 원 이상 상품 결제 시 1만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앱 할인쿠폰은 설 여행 기획전 내 상품에 한해 예약 1건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