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12월 동남아 여행지 다낭, 호이안 여행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2/04 [09:34]

자유투어, 12월 동남아 여행지 다낭, 호이안 여행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12/04 [09:34]

▲ 사진=자유투어, 품격있는 다낭.호이안 여행 이미지     © 자유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자유투어만의 특전 사항으로 더욱 알찬 구성 선보여
- 바나힐 테마파크, 케이블카 포함으로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
 
동남아 지역은 뛰어난 가성비와 가까운 거리, 저렴한 물가 등으로 짧은 일정으로도 쉽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가 많다. 12월 겨울 여행은 베트남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그 중에서도 다낭과 호이안은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서 연중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패키지 직판 여행사 자유투어가 12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으로 다낭, 호이안을 소개한다. 
 
자유투어에서 준비한 다낭, 호이안 여행 특전 사항은 알차고 다양하다. 세계적인 테마파크 바나힐과 케이블카 탑승이 포함되어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여행객들에겐 더없이 좋은 상품이다.

이외에도 피로를 풀어줄 전신마사지와 미케비치 관광, 호이안 구시가지 관광 등 다낭, 호이안 여행에서 꼭 경험해봐야 할 코스 위주로 구성되어 더욱 특별하다. 
 
자유투어 동남아팀 담당자는 “12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으로 다낭과 호이안을 소개하게 된 이유는 겨울에도 평균 20~25도 사이 기온을 유지해 여행하기 좋은 날씨가 펼쳐지기 때문이다. 또한, 볼거리, 먹거리, 액티비티 등이 풍부해 지루할 틈이 없다.”고 말하며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 비치에서는 파도 소리를 들으며 일몰을 감상해보자. 그리고, 마치 유럽에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의 바나힐 테마파크에서는 신나는 놀이기구 외에도 영흥사, 골든브릿지, 르 자뎅 다무르 정원 등을 관광해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