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 연말의 특별한 이벤트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위한 ‘스페셜 메뉴’로 ‘맛있는 경험’ 선사
■ 럭키 드로우, 마술쇼, 소원 풍선 날리기 등 ‘색다른 이벤트’도 풍성
전국 켄싱턴호텔은 모임이 많아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행운의 럭키 드로우 이벤트, 화려한 마술쇼, 소원 풍선 날리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서울권]
■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양식당 뉴욕뉴욕은 '크리스마스 고메 디너 특선’을 12월 24일(화), 25일(수) 양일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고메 디너 특선은 총 6코스 메뉴로 △갓 구운 빵, △연어 커드, △크레페와 캐비어, △라이브 랍스타 샤프론 부야베스, △트러플향의 대구 살림보카, △앵거스 프라임 안심 스테이크와 푸아그라, △켄싱턴 마스카포네 티라미수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1병이 제공돼 특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로 ‘천연 소이캔들’을 테이블 당 1개씩 제공한다. 이용 시간은 2부제로 진행되며 1부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부는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다. 가격은 15만9,000원(1인, 세금 포함)이다.


[강원권]
■ 켄싱턴호텔 설악의 영국 왕실 콘셉트 레스토랑 ‘더 퀸’은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우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여왕의 만찬 스페셜 코스’를 12월 20일(금)부터 12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여왕의 만찬 스페셜 코스는 연말 분위기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총 9코스 메뉴로 △웰컴 샴페인, △갓 구운 빵, △샴페인과 어울리는 치즈 핑거푸드,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낸 살사 소스를 곁들인 새우구이, △양송이 크림수프, △그린 샐러드, △라따뚜이를 곁들여 부드러운 풍미를 살린 소고기 안심 구이와 양갈비 구이, △오늘의 디저트,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가격은 6만9,000원(1인, 세금 포함)이며 이용 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다.


▲ 사진=켄싱턴호텔 평창 2019 매직쇼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 켄싱턴호텔 평창은 마술쇼를 관람하며 연말 시즌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스페셜 디너 뷔페를 12월 24일(화)부터 12월 31일(화)까지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한다.

꽃등심 통구이, 양갈비, 왕새우구이, 활어초밥 등 다양한 메뉴와 맥주와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24일과 31일 오후 8시부터 전문 마술사가 진행하는 스페셜 마술쇼가 1시간 동안 펼쳐진다. 풍선 쇼, 레이저 쇼, 그림자 쇼 등 다양한 장르의 마술이 진행돼 풍성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성인 7만9,000원, 소인 2만9,900원(48개월~13세)이며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 사진=켄트호텔 광안리 이글루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부산권]
■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 와인 파티를 12월 31일(화)까지 진행한다.

스카이라운지 와인 파티는 광안리 일대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세계 와인 7종, 맥주 2종, 뷔페 메뉴 10여 종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인 기준의 퀘사디아 플래터,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제조된 스페셜 칵테일 1잔이 1회 제공된다.

가격은 2만 9,900원(1인, 세금 포함)이며 이용 시간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다. 한편, 호텔의 야외 루프톱 바 ‘스카이데크’에서는 투명하게 제작된 이글루에서 낮에는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는 ‘이글루 애프터눈 티타임’을, 저녁에는 화려한 빛 축제와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글루 나이트 파티타임’을 운영한다.

프라이빗하고 이국적인 파티 공간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