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워시마켓이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을 위해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사이트제작·온라인마케팅·로고제작·전단지제작·명함제작 등의 다양한 구매가 가능한 복합 온라인쇼핑몰 워시마켓은 오픈 한달만에 사업자와 일반구매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사업자는 가게 홍보에 필요한 웹사이트제작·온라인마케팅 그리고 로고제작·명함제작·파워블로그(파워블로거)를 통한 포스팅 작성까지 워시마켓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러한 웹사이트제작·온라인마케팅·파워블로그·로고제작·전단지제작·명함제작과 같은 홍보 상품뿐만 아니라, 대용량의 산업용세탁기·생활용품 구입도 워시마켓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 워시마켓은 각자 다른 컨셉을 가지고 있는 전문 디자이너·전문개발자·전문마케터 등 각 분야 전문가를 통해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다.
아울러 일반 구매자도 구입이 가능한 빨래방물품과 생활용품 관련한 제품도 함께 판매 예정이며 계속해서 신규 상품 개발을 진행 중에 있다.
온라인쇼핑몰 워시마켓 대표는 “워시마켓의 주 고객층은 단체, 기업체, 개인 등으로 폭넓은 고객층이 있으며, 의뢰자는 다양한 주제의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워시마켓에서는 국내외 5개의 다양한 코인세탁기·코인건조기 장비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한 온라인쇼핑몰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