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One of Collection' 기자 간담회 © 투어타임즈 정기환기자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필리핀의 프리미엄 리조트 그룹 원오브콜렉션이 지난 11월 27일 서울 중구 정동에 소재한 독립맥주 공장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리조트 소개와 더불어 2020년 필리핀의 비경을 담고 있는 팔라완과 보홀에 추가로 확장하여 오픈할것을 밝혔다.


▲ 사진=(좌)Bambi M Samson, (우)Joyce Alguliard 원오브콜렉션 세일즈 디텍터와 매니저
© 투어타임즈 정기환기자

이날 기자 간담회 행사에 내방한 Bambi M Samson, Joyce Alguliard 원오브콜렉션 세일즈 디텍터와 매니저는 “ 현재 OOC브랜드는 최고급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또, 보홀에는 아모리타리조트와 모모비치하우스, 코론에는 퍼니라이온 등의 운영되는 가운데, 2020년에는 팔라완과 엘니도에 또하나의 신규 리조트를 오픈하고, 보홀에도 퍼니라이온 신규 객실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One Of Collection은 필리핀 주변의 주요 관광지에서 독특한 호텔과 리조트 특징을 살려서 운영되고 있고 OOC 브랜드는 여행객들에게 잊을 수없는 여행 경험과 최고의 맞춤 서비스를 손님에게 제공하고 있다.

* One Of Collection에는 Bohol의 Amorita Resort 및 Momo Beach House와 Coron의 The Funny Lion을 포함하는 리조트 가 있다.

▲ 사진=아모리타리조트 전경 © 아모리타리조트 제공

Amorita Resort는 보홀 팡라오 섬의 남쪽 가장자리에 조용히 숨겨져있는 아름다운 고급 리조트 이며 동남아 지역에선 드문 석회암 절벽 꼭대기에 위치하여 숨막히는 보홀의 석양을 바라보며 섬의 유명한 알로나 해변의 열대 풍경을 우아하게 장식한다. 여기에는 고급 스러움이 풍부하여 도시의 벗어나 또다른 부티크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팡라오 국제 공항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리조트 내 각종 조경 된 정원, 2개의 인피니티 풀, 체육관, 어린이 놀이터 및 씨트리 스파로 둘러싸인 총 98 개의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이 있다. 식사는 최고급 사프론 레스토랑과 유명한 토마 타파스바가 있다.

또한 Amorita는 무료 정기 요가 및 에어로 댄스 세션을 제공하며 자전거, 카약 및 패들 보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차별화된 이 리조트에는 내부 다이빙 풀이 있어 스쿠버다이빙을 유기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 사진=모모비치 하우스 전경 © 모모비치하우스 제공

Momo Beach House는 아름다운 일몰 전망, 깨끗한 바닷물 및 놀라운 해양 생물이있는 조용한 해변을 향한 매력적인 부티크 리조트 이다.

이 조용하고 한적한 리조트는 현지 어부들로부터 하루의 신선한 어획량을 구매하고 취향에 맞게 요리 할 수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체 16개 객실에는 친환경 편의 시설, 수영장, 비치 트리 카페 및 해변 스낵 장이 있으며 카약, 스노클링, 낚시 및 스탠드 업 패들 보딩과 같은 수많은 엑티비티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해변의 선셋 디너 및 특별한 웰니스 프로그램인 요가도 체험할 수 있다.


▲ 사진=퍼니라이온 전경 © 퍼니라이온 제공

Funny Lion은 필리핀 팔라완 북부 코론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 하나에 위치한 친환경 리조트 이다.

부수앙가 공항에서 단 3 분 거리에 있는 이 리조트는 맹그로브와 멋진 일몰 전망을 갖춘 조용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부티크 리조트는 현대적인 편의 시설, 아시아 퓨전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는 헌트 레스토랑, 프라이드 락 옥상 바, 수영장, 자쿠지, 자전거 및 씨트리 스파를 갖춘 3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Fu섬 호핑, 자전거 타기, 카약 및 기타 어드벤쳐 여행을 체험할 수 있다.


▲ 사진=(우)Bambi M Samson, (좌)Joyce Alguliard 원오브콜렉션 세일즈 디텍터와 매니저
© 투어타임즈 정기환기자


* 팔라완에서의 2020년 확장 계획에 대하여
2020년 4 월, Coron의 Funny Lion에서 16 개의 객실이 추가로 오픈하며 객실 유형은 Mara & Tana라고하며 기존 다른곳의 리조트보다 훨씬 넓은 평수를 자랑한다.
또한, 2020 년 4분기에, The Funny Lion은 엘니도에 총49 개의 객실을 오픈 할 것이며 푸에르토 프린 세사 시티에 컬렉션 리조트 중 하나가 오픈 예정이다. (아모리타 : 71 개의 객실 및 빌라 / The Funny Lion : 79 개의 객실)


▲ 사진=One of Collection' 기자 간담회 현장 © 투어타임즈 정기환기자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