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가닉의 아기화장품 아토앤오투(ATONO2)가 고객들의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난 13일 아토앤오투의 소이현사재기크림이 이벤트 진행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3시간동안 15,000개의 판매 기록을 세웠기 때문.

이에 아토앤오투는 감사의 뜻을 담아 오는 12월 통 큰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육아맘들 사이 입소문을 통해 좋은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업계 대표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는 아토앤오투는 올해는 배우 소이현과 그 자녀들을 함께 모델로 발탁해 예비맘과 이미맘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이벤트 역시, 그 일환의 하나다.

기존 마켓컬리를 통해 주방세제, 세탁세제, 세탁유연제 등 민감한 아기피부에 사용하는 세제 제품들의 높은 판매고를 기록해왔던 아토앤오투는 모델 소이현의 합류로 육아맘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소이현과 함께하는 1만원의 행복 이벤트 진행을 통해 1시간만에 제품 완판을 이룬 아토앤오투는 이번 소이현사재기크림 이벤트 역시 많은 관심을 통해 지난 10월 아토앤오투 출산지원금 이벤트에 이어 또 한번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소이현사재기크림 이벤트는 보습 시즌을 맞아 찬바람에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피부를 위해 사재기(쟁이기)를 하는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아토앤오투는 이벤트 이후 계절에 맞는 제품 선정과 함께 높은 제품력으로 육아맘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아기 피부와의 소통은 제품력으로 육아맘들과의 소통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보여드리겠다.고 전하며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에 대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데 감사하고 보람을 느낀다”라고 뜻을 전했다.

이어 “현재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다보니 구매 물량이 부족하지만 내부적으로 최대한 물량을 빠르게 확보하여 고객들에게 불편함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토앤오투는 실시간 검색 1위 기념으로 육아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통 큰 역조공 이벤트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토앤오투 역조공이벤트는 오는 12월 2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아토앤오투 소문내고 1억받기 ▲돌아온 100원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