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식 레스토랑 얌차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의 얌차(Yum Cha)가 다양한 정통 중국 겨울 특선 요리 및 진미를 선보이는 새로운 계절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얌차의 겨울 특선 요리는 직접 만든 밀전병과 함께 제공되는 육즙이 풍부한 페킹덕, 새우알과 거위 물갈퀴를 곁들인 희귀하고 잘 조리된 포멜로 껍질 찜, 직접 만든 황장을 곁들인 보스턴 로브스터 찜, 새콤한 절임 채소를 곁들인 전통 사천 스타일의 쏘가리 조림 등 중국의 겨울 진미 4가지를 제공하며, MOP188(봉사료 별도)부터 즐길 수 있다.

▲ Chinese Seasonal Set Menu


더욱 실속 있는 2인용, 6 코스 겨울 보양식 메뉴는 MOP388(봉사료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6 코스 메뉴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두 번 삶은 죽순과 완탕 수프를 비롯해 고수와 마를 곁들인 목이버섯 볶음, 사천 두반장으로 맛을 낸 새우 볶음, 말린 관자와 오리 구이를 곁들인 쌀밥,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이베리코 돼지로 만든 차슈로 구성되어 있다.

▲ Peking duck


식사를 마무리하며 중국 전통 디저트인 대추, 용안, 연자육이 들어간 복숭아진액차를 즐길 수 있다.

겨울을 테마로 한 시즌 세트 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는 한정 기간 동안만 제공된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의 얌차 레스토랑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전통 중국 요리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이며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중국의 전통 지방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