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오는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서울 청담동, 대전, 전주, 부산에서 자사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허니문리조트는 매번 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해 왔다. 이 번 박람회에서 주목할 만한 이벤트로는 유럽 허니문 특전이 있다. 종전의 유럽 신혼여행은 관광이 많은 외부 일정과 높은 현지 물가로 인해 가성비 좋은 호텔 위주의 상품이 대부분이었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유럽 관광과 호텔 휴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유럽 럭셔리 호텔 상품을 제안한다. 스페인의 벨몬드 라 레지덴시아, 스위스의 루체른 그랜드 호텔 내셔널, 이탈리아의 베니스 메트로폴 등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 지리적 메리트까지 겸비한 럭셔리 호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소도시 신혼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카탈루냐 관광청과 함께 준비한 스페인 지로나 상품도 눈에 띈다. 미드 ‘왕자의 게임’, 영화 ‘향수’, 국내 드라마 ‘알함브라의 궁전’ 등에 등장했던 지역으로 투어 예약 선착순 100커플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지로나 호텔 1박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인을 심층 있게 여행하고 싶은 신혼여행객을 위한 스페인 테마전도 진행된다.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 유럽인들의 워너비 휴양지 ‘마요르카’, 숨겨진 핫플레이스 ‘코스타 브라바’ 등 스페인 각 지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직접 유럽 신혼여행 일정을 설계하는 맞춤형 유럽 신혼여행 상품도 있다. 왕복 픽업 전용 차량 서비스, 현지 전문 스냅 작가 스냅촬영 서비스 등 각종 혜택이 더해져 보다 알뜰한 유럽 신혼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 밖에 몰디브 앙사나 벨라바루, 릴리비치 리조트 단독 특가, 발리 반얀트리, 물리아, 리츠칼튼 리조트 특가, 하와이 호텔 최대 40만 원 할인, 칸쿤 올 펀 인클루시브 특가 등 호텔 특가 상품도 다양하다. 푸켓, 코사무이와 같은 대중적 신혼여행지는 물론 모리셔스, 미주, 타히티 등 유니크한 신혼여행 상품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혼여행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