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에서는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 ‘모다데이’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본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고객감사 사은 대잔치’와 더불어 지점별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에서는 ‘고객감사 사은 대잔치’를 마련했다. 본 행사에서는 당일 15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모다상품교환권과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선택 증정할 예정이다. 사은품으로는 신라면 5입, 밀폐용기, 쿠비녹스 웍프라이펜, 까사니 슬라이서볼, 찜전골냄비, 무선주전자가 준비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BC카드로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 시 패딩 담요치마를 선착순 증정한다. 사은품 수령은 지하 1층 고객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모다데이 사은 대잔치’와 함께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겨울 상품 할인전’이 진행된다.
지하 1층에 위치한 골프브랜드 마코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마코 구매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마코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한해서 구매 가격 1만원 당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한다. 이와 함께 경량 다운조끼, 경량 다운점퍼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닉스키즈와 아가방에서도 ‘우리 아이 겨울 코디 제안전’을 준비했다. 본 행사를 통해 닉스키즈 맨투맨 티셔츠, 신상품 데님을 1+1에 구매할 수 있고, 아가방 경량 다운점퍼, 패딩 우주복, 수유 쿠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층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스포츠 인기전’을 마련했다. 본 행사에서는 뉴발란스, ABC마트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ABC 마트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신상품 2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층에 위치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에서는 ‘겨울 상품 할인전’을 선보인다. 본 행사에서는 남녀 공용 플리스, 세페우스 구스롱다운 등의 겨울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 관계자는 “모다데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사은 이벤트와 할인행사들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셔서,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