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마시는 영양스프 '하루야채스프' 출시

박정길 | 기사입력 2019/11/14 [18:08]

한국야쿠르트, 마시는 영양스프 '하루야채스프' 출시

박정길 | 입력 : 2019/11/14 [18:08]

신선 서비스 기업 한국야쿠르트가 마시는 스프 ‘하루야채스프’를 출시했다.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데워먹는 즉석 조리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 뜨거운 물을 붓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등 그 방법도 다양하다. 특히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즉석 제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하루야채스프’는 부드러운 물성의 스프 제품이다. 그냥 먹어도, 따뜻하게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스프’는 현대인의 불균형한 영양 상태를 고려해 다양한 재료를 담았다. 단호박, 당근, 적양배추 등 15가지 야채가 들어있어 식이섬유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 여기에 3가지의 동·식물성 단백질 8g으로 영양 균형까지 고려했다.
 
패키지는 에콜린 패키지를 사용했다. 별다른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데워 마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음용 시 세워 둘 수 있으며 공기손잡이가 있어 데웠을 때도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하루야채스프’는 바쁜 아침에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스프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편의성과 영양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스프’는 2,000원으로,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혹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