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멕시코, 자메이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 사진=팔레스리조트, early-birds © 팔레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2020년 멕시코, 자메이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타임세일 기간에 맞춰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팔레스 리조트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팔레스 리조트에서는 내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최대 45% 타임세일을 선보인다. 예약 가능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투숙 가능기간은 2020년 1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예약 시 최대 45%할인과 더불어 청소년 투숙 무료, 1500달러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적용 가능한 리조트는 총 8곳으로 코수멜 팔레스, 비치 팔레스, 이슬라 무헤레스 팔레스, 플라카야 팔레스, 문팔레스 칸쿤, 르블랑 스파 리조트 칸쿤, 문팔레스 자메이카,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이다.

프로모션은 호텔상황에 따라 프로모션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사진= 비치 팔레스 © 팔레스리조트 제공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에메랄드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수멜,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5성급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위한 최고의 기준을 제시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밤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 카리브해에서 가장 화려한 스파 및 최고급 잭 니클라우스 (Jack Nicklaus) 시그니처 골프 코스로 고급스럽고 탁월한 휴양 경험을 제공한다.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서비스와 안락함으로 팔레스 리조트는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