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인 쿠폰 제공 혜택

▲ 사진=가을 단풍, 핑크뮬리 버스투어, 여기어때서 저렴하게 즐기세요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가을 단풍, 핑크뮬리 버스투어, 여기어때서 저렴하게 즐기세요
○ 핑크뮬리ㆍ단풍 명소로 떠나는 당일치기 버스여행에 여기어때 할인권 선물
○ “이번주, 절정 접어든 단풍 감상 가능한 마지막 기회…합리적 가격의 여행 기획전”
○ 여기어때, 전국 이색골목에 위치한 인기 게스트하우스 소개…할인 쿠폰 제공도

단풍, 핑크뮬리 등 우리나라 가을의 정취를 물씬 즐기는 버스투어를 여기어때가 내놓는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가을 만끽하는 버스여행 모음’ 기획전을 연다. 버스투어 코스 15개를 선별하고, 이들 관광지로 떠나는 투어 상품에 5,000원 쿠폰을 선물한다. 오는 17일까지.
여기어때 버스 여행 상품은 총 15개 코스로 구성됐다. 가을 단풍을 즐기는 ▲강원 태백선 단풍열차와 영월 패키지 ▲지리산 피아골 단풍 트레킹 ▲내장산 내장사 단풍과 전주 한옥마을 등이다. 무르익은 핑크뮬리를 즐기고 싶다면 ▲경주 핑크뮬리와 역사탐방 ▲경주 핑크뮬리와 도리마을 은행나무 숲 등이 마련됐다. 그 외에 ▲인제 자작나무숲과 수타사 산소길 ▲대관령 하늘목장과 정동진, 강릉 카페거리 패키지 등 다양한 버스투어가 마련됐다.
올해 단풍 절정 시기는 예년보다 나흘 정도 늦어져, 이달 중순에도 붉은 색감이 짙다.

여기어때는 “지난 주말 전국 유명 국립공원마다 단풍 여행객 수천명이 몰리며 북새통을 이뤘다”며 “전국 단풍 명소를 즐기는 마지막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의 액티비티 기획전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전국 골목투어’를 내놓고 국내 유명 게스트하우스로 떠나는 테마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바다뷰가 보이는 골목 ▲이색테마가 가득한 골목 ▲카페 골목 등 테마를 나눠 각 여행지에 위치한 인기 숙박시설을 할인한다.

오는 20일까지, 전국 300여개 숙소가 참여한다. 숙박 가능기간은 내년 1월 5일까지 이다.



▲ 사진=여기어때 B.I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