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WC ‘페이스&바디마스크(Face&Body Mask)’가 제품 홍보 SNS영상으로 이목을 사로잡은 가운데 '오연서 산소마스크’로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화제다.

해당 제품은 기존 LED마스크의 답답함과 열감 등의 단점을 해소하고, 산소테라피 기능을 장착하여 피부 케어 효과를 극대화한 신개념 산소LED 뷰티 디바이스로 기존의 얼굴 혹은 두피, 목 등 특정한 부위만 케어가 가능하던 한계를 넘어 돔(Dome) 형태로 제작되어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목, 복부, 팔다리 등 전반적인 바디 케어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디자인 특성상 얼굴이나 기타 신체 부위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다 보니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산소테라피의 쿨링감을 통해 LED마스크의 문제점으로 늘 지적받아온 저온화상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LED와 사용 부위가 거리감을 특수 광각렌즈를 탑재를 통해 보완함으로써 피부와의 거리가 있어도 LED 파장이 넓고 빈틈없이 조사되어 피부에 도달하는 효과를 높였다.

설명에 따르면 ‘LED마스크 진화의 끝장판', 혹은 ‘LED마스크의 미래’라고 평가받는 ZWC ‘페이스&바디마스크(Face&Body Mask)’의 산소LED 기술은 ‘뷰티산소발생기’를 사용하여 피부 전반에 불순물 없는 깨끗한 고농도 산소를 공급하고 피부의 순환을 도와 피부톤 개선 및 화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한편 ZWC ‘페이스&바디마스크(Face&Body Mask)’는 사용자 편의와 상황에 맞게 부위별 자동 관리 10개 모드 및 활성, 진정, 복합, 오토, 토탈, 웨이브 등의 6가지 특화된 전문가 관리 메뉴얼 모드 중 원하는 케어를 버튼 터치 한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젊은 소비자층은 물론 연세가 있는 부모님 세대들에게도 호평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