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베트남, 나트랑으로 떠나보자 이미지 © 자유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자유투어, 국적기 비즈니스 왕복 미서부 여행 추천
- 리무진 야경투어, 피톤치드 투어 등 현지 이색투어도 즐길 수 있어..
동남아는 수많은 에메랄드빛 해변과 매력적인 야시장, 고급 호텔 등 관광과 휴양을 위한분위기 덕분에 더욱 설렌다. 그렇다면 동남아에서도 가볼만한 휴양지는 어디가 있을까?

패키지 직판 여행사 자유투어가 해외 휴양지 추천으로 베트남 나트랑을 소개한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베트남 나트랑은 다낭, 푸꾸옥과 더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휴양지로 유명하다”고 말하며 “거리도 가까운 편이라 짧은 일정으로도 다녀올 수 있으며 가족 여행, 커플 여행, 우정 여행 어떤 타입이라도 잘어울린다. 자유투어가 해외 휴양지 추천으로 나트랑을 선택한 이유다.”고 밝혔다.
자유투어 동남아팀 담당자는 “나트랑에서 꼭 가봐야 할 필수 관광 명소들은 나트랑 해변, 포나가르 사원, 롱손사, 미니비치 등이 있다.

이 모든 관광 명소들은 자유투어를 통해서 여행을 떠난다면 쉽게 둘러볼 수 있다. 게다가 나트랑 해변 근처에 위치한 호라이즌 호텔은 10분 거리에 야시장도 있어서 관광과 휴양을 일석이조로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자유투어가 준비한 베트남 나트랑 상품의 4가지 핵심 포인트는 베트남 시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호라이즌 호텔에서 숙박한다는 점, 다양한 항공 스케줄로 원하는 시간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전일정 식사가 제공되며 나트랑 머드온천 체험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외에도 지방 출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나트랑 주요 관광명소도 모두 돌아볼 수 있어서 더욱 알찬 나트랑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