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의 100대 골프 리조트로 손꼽히는 5성급 리조트

▲ 사진=Tom Minshull © IAGTO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영국의 100대 골프 리조트로 손꼽히는 더 그로브(The Grove)는 톰 민슐(Tom Minshull)을 새로운 PGA 골프 프로패셔널의 총 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올해 30세인 그는 2013 년에 PGA 전문가로 졸업했으며, 이후 더욱 전문적인 골프 교육을 통해 PGA의 골프 연구 어드벤스 증명서(Advanced Certificate)를 취득했다.
앞으로 톰 민슐(Tom Minshull)은 더 그로브(The Grove)의 PGA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관리 감독하며, 골프 샵 및, 2018년 런칭한 Tour Truck Experience를 포함하여 행사장의 수업 프로그램을 또한 관리할 것이다. “톰(Tom)의 에너지, 열정 그리고 명석함은 앞으로 팀을 잘 이끌어 나갈 것이다” 라고 더 그로브(The Grove)의 골프 및 레저 담당 이사인 Anna Darnell은 말했다.

이에 톰(Tom)은 " 더 그로브(The Grove)는 영국 최고의 레저 경험 중 하나이며 골프 관리 팀의 일원이 되는 것은 큰 기회였습니다. 저는 함께 재능 있는 PGA 전문가 그룹에서 일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라고 답했다.


▲ 사진=The Grove © IAGTO 제공

약 73만평에 달하는 역사적인 하트 퍼 드셔 (Hurtfordshire)주에 위치한 더 그로브(The Grove)는 26 개의 유서 깊은 저택 객실과 스위트 룸에 있는 고급 숙박 시설과 현대 웨스트 윙 (West Wing) 내에 있는 189 개의 객실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인 세쿼이아 (Sequoia)를 보유하고 있다.
* IAGTO에 대하여
1997년 영국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글로벌 골프컨설팅 협회로 골프여행업계의 공급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장, 골프 리조트, 호텔, 항공, 관광청 등과 수요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 전문 여행사들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협회이다.

전세계 약 100개국에서 2,500개 이상의 골프 관련 업체들이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으며, 전세계 골프 여행 상품의 87%를 담당하고 있어 2016년 20억 달러에 달하는 190만 골퍼들을 수송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