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파트 입주와 기존아파트 세대의 이사가 많아지면서 새아파트 입주시와 기존세대 입주시 필수 인 욕실,화장실 줄눈시공과 논슬립코팅(미끄럼방지),탄성코트(바이오세라믹,스톤피쉬)시공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 졌다.
수년전에는 락스나 욕실(화장실)곰팡이제거제로 줄눈매지와 욕조실리콘 부위와 세면대 위쪽 실리콘 곰팡이를 제거(화장실청소)하려는 경우도 많았지만 요즘에는 줄눈매지 사이의 곰팡이나 욕조,세면대 위의 곰팡이를 완벽하게 방지하기 위하여 화장실,욕실 줄눈시공을 찾는 추세이며 곰팡이가 취약한 세탁실이나 베란다 곰팡이방지를 위하여 탄성코트(바이오세라믹,스톤피쉬)시공을 찾는 추세이다.
또한 줄눈시공가격(비용)을 아끼기 위하여 청소업체에서 한번에 묶어서 시공하거나 셀프줄눈시공을 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보통 줄눈전문업체가 아닌 청소업체의 줄눈시공은 에폭시 줄눈제로 나중에 떨어짐(탈락)현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거나 줄눈색상이 변색되는 경우가 많다. 셀프줄눈시공의 경우는 줄눈제 자체도 전문가용이 아닌 일반줄눈제여서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재시공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이번 2019년 11월11일 오후2시에 방영 된 SBS생활경제 정보톡톡에 나온 ‘줄눈N탄성’에서는 줄눈시공업체에서 시공을 받았지만 잘못된 줄눈시공으로 줄눈부분이 탈락(떨어짐)되고 모양(퀄리티)자체도 엉망으로 해놔서 다시 줄눈N탄성에서 재시공하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줄눈시공을 가장 많이 하는 곳은 곰팡이가 가장 취약한 욕실(화장실)줄눈시공과 변기테두리,샤워부스 벽면 줄눈시공을 가장 많이 시공받는것으로 알려졌다.
줄눈N탄성은 퀄리티 높은 줄눈시공으로 타업체에서는 벽줄눈시공이 어려워 시공하지 못하는 샤워부스벽면 줄눈시공과 욕실전체 벽 줄눈시공까지 가능하며 추가로 시공의뢰해야하는 논슬립코팅(미끄럼방지)시공을 서비스로 시공해주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한국소비자가 인정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기업으로 수상 된 기업이다.
줄눈시공의 초창기인 2010년도 개업으로 신생업체와 같은 A/S에 대한 무책임함이 없는 업체로도 손꼽히고 있다.
또한 줄눈시공,탄성코트,욕실코팅업체 중에서는 취득하기 힘든 인증서인 친환경인증서(공기청정협회인증서와 아토피협회인증서)까지 보유한 유일한 기업이다.
줄눈N탄성은 KBS생생정보 방영에 이어 SBS생활경제 정보톡톡 11월11일 오후2시에 방영 되었다.
줄눈N탄성 관계자는 “요즘 정년퇴직 후 줄눈시공을 창업하셔서 신생업체를 차리는 경우도 늘고 청소업체에서 끼워팔기식의 줄눈시공과 벽시공 자체도 못해서 이핑계 저핑계 대면서 벽줄눈을 하지않고 줄눈이 탈락(떨어짐)되거나 A/S가 많아지면 사업자를 폐업하거나 전화조차 않되는 줄눈업체들이 많아져 그 피해가 고객들에게 돌아가고 있어 이번 SBS출연을 통하여 줄눈시공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으셨으면 좋겠고, 단 한번뿐인 시공이여야하는 줄눈시공을 정확한 줄눈시공업체에 의뢰하여 피해가 없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줄눈N탄성은 줄눈시공(욕실,화장실),탄성코트,욕실코팅(논슬립코팅,나노코팅) 전문업체 중 상표등록이 된 유일한 업체이며 법인기업으로 A/S또한 걱정이 없는 기업이며 외주운영의 업체가 아닌 전국 본사 직영팀의 시공이 가능한 유일한 곳 이다.
줄눈N탄성의 시공서비스로는 화장실(욕실)타일,베란다,세탁실,아트월,벽줄눈,현관,욕조(실리콘),세면대(실리콘) 등 줄눈시공이 가능한 범위의 모든 시공이 가능하며 욕실나노코팅과 미끄럽방지(논슬립코팅)시공이 가능하다.
시공가능한 지역은 전국 본사 직영팀으로 시공이 가능하며 전국지역(서울일대전지역 외 파주, 의정부, 남양주, 김포,인천, 부천, 시흥, 안산, 과천, 구리, 하남, 용인, 수원, 오산, 평택, 군포, 의왕, 화성, 안성, 광주, 이천, 양주, 여수)등, 충청도(천안, 아산, 충주, 청주, 제천, 대전, 공주, 보령, 논산, 서산, 당진, 계룡, 부여, 금산)등, 경상도(대구, 울산, 구미, 창원, 통영, 거제, 부산)등 동일한 전국직영팀으로 줄눈시공과 탄성코트시공 나노코팅과 욕실미끄럼방지(논슬립코팅)시공 서비스가 가능한 전문브랜드 기업이다.
시공 상담은 홈페이지 내의 전국시공 대표번호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