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남이섬은 사계절 내내 많은 방문객이 찾는 곳이지만 이맘때부터 겨울까지 보다 특별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이다.
11월 초부터는 남이섬의 산과 강에는 오색빛깔 단풍이 가득하다. 단풍을 머금은 남이섬의 물안개는 남이섬을 찾은 모든 이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은행나무길에 펼쳐진 ‘옐로 카펫’과 섬 끝자락 ‘천경원’은 남이섬을 대표하는 단풍 명소다.
12월 중순부터 2월까지는 겨울왕국을 연상케 하는 겨울축제가 진행된다. 눈과 얼음으로 이루어진 남이섬 곳곳을 구경하다 보면 추위도 잊게 된다.
남이섬 안에도 카페나 식당들이 여럿 있지만 남이섬 주차장에 위치한 성수동리얼커피에서는 특별한 테이크아웃 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바로 친환경 알루미늄 캔에 커피나 음료를 담아주는 것. 일반적인 테이크아웃음료는 유람선을 타고 내리는 과정에서 음료를 쏟을 우려가 있지만 성수동리얼커피의 음료는 캔으로 포장돼 이동 시에도 쏟아짐 등의 불편이 없으며 음료의 신선도도 유지해준다.
업체 관계자는 “성수동리얼커피 남이섬점에서 직접 로스팅한 따뜻한 티티로캔커피로 손을 녹이며 남이섬을 관광하는 것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말했다.

성수동리얼커피가 사용중인 자동 캔실링기는 ㈜트렌드하이테크(대표 서창범)가 자체 개발한 ‘티티로캔’이다. 100%원터치 완전자동 캔실링기 ‘티티로캔’은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캔실링기의 단점을 보완하여 모든 시스템을 자동화 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캔실링기는 캔 사이즈별로 몰드를 교체해야 하는 반자동 시스템이어서 사용시 번거로움이 있었다. 반면, 티티로캔터치는 몰드위에 캔을 올려두면 센서가 스스로 높이 조절을 해 보다 빠른 작업이 가능해졌다. 또 국내 개발 생산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 이상시 자체 A/S가 신속히 이뤄진다.
한편, ㈜트렌드하이테크는 티티로캔터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기 위해 딜러 및 총판을 모집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