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지는 날씨와 함께 다사다난했던 2019년도 끝을 향해 가고 있다. 올해 송년회나 연말모임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면 고급스러운 중식메뉴를 맛볼 수 있는 광화문 콴쒸이를 주목해보자.
중식레스토랑 콴쒸이는 소규모/대규모 모임이나 회식을 하기 좋은 장소다. 11개의 다양한 크기의 룸과 모임에 적합한 세트 메뉴가 잘 구성돼 있고, 최대 80명을 수용할 수 있어 기업 연말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또한 프로젝트빔과 마이크 등의 부대시설도 준비가 가능해서 모임 전 미리 예약하면 사전 세팅도 가능하다.
콴쒸이는 단품 메뉴도 가성비가 좋아 광화문 인근 직장인들의 점심식사 장소로도 관심 받고 있다.

현재 콴쒸이에서는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저녁 예약 고객에 한해 송화강주 450ml(50,000원 상당) 한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모든 예약 고객에게는 연태고량주(500ml) 1+1을 비롯하여 신선한 재료의 요리 한가지와 수제군만두를 제공한다.
콴쒸이는 흥국생멸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 전화예약을 하면 위와 같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콴쒸이 관계자는 “각종 연말 모임, 송년회를 보다 의미있게 치르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색다른 건강식 보양요리의 중국음식을 맛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