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스 행운퀴즈에 결식아동을 위해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명륜진사갈비 매장에 대한 문제가 출제되며 사회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지역의 착한 가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명륜진사갈비 인천도화점에서도 지역소외층, 아동센터에 기부 후원을 한 사실이 밝혀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인천도화점 사장님은 아동센터 기부후원 외에도 정기적으로 매달 결식아동에게 식사지원을 하며 아름다운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해당 매장은 인천도화 2동3동 행정복지센터와 인천비즈니스고등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해당 사장님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정감 있는 식당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미 결식아동 무료 식사 지원으로 SNS 상 유명해진 울산장항점, 포항이동점과 같이 선행을 통해 ‘선한영향력’을 행사하는 활동에 대해 국민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선한영향력’이란 선행을 받은 이들이 다음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이어가는 것을 이야기한다. 명륜진사갈비는 이러한 다양한 지점 별 사회 공헌 활동에 대해 본사측에서도 후원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며 다가오는 겨울철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 지역 독거노인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지원 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훈훈한 선행을 통해 국민갈비 브랜드로 자리잡은 명륜진사갈비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