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에 종료된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뒤로하고, 많은 수험생이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를 시작하고 있다. 공부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 수험생은 공인중개사 공부 방법 및 학습전략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학원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선배 합격생의 합격전략을 공개했다.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김상범 수강생은 "해커스에서 처음 공인중개사 공부를 하면서 굳은 믿음으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9월까지 점수가 오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만약 공부를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했다면 9월 말에 점수가 무조건 오릅니다. 그리고 공부를 할 때마다 머리에 그대로 흡수되는 게 느껴집니다. 합격 방법은 단순합니다. 교수님을 믿고 외울 때까지 반복하시면 됩니다"라고 밝히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을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또한, 김상범 수강생은 "3개월 하고 합격, 6개월 하고 합격, 회사에 다니면서 합격 등 신경 쓰지 마세요. 공부가 잘되는 사람도 안되는 사람도 잘하고 못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공부를 시작했다면 귀 닫고 입 닫고 교수님과 본인만 믿고 끝까지 하면 합격합니다"라며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29회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수강생 황*우는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은 먼저 본인이 하루에 할 수 있는 공부량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하루도 빠짐없이 루틴처럼 해나가는 게 가장 중요한 거 같습니다"라며 다른 공인중개사 수험생에게 자신만의 합격비법을 전했다. 덧붙여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해커스에서 자기한테 맞는 교수님들 선택했으면 무슨 일이 있어도 교수님들을 믿고 따라가면 된다는 것입니다. 혹시 다른 교수님이 나한테 더 잘 맞지 않을까 그런 생각은 버리시고 한번 선택했으면 끝까지 믿고 가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교수진들이 짜놓은 커리큘럼 착실하게 이행하시고 9월부터는 나만의 공부를 철저하게 시작하시면 동차 합격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에 대한 믿음과 함께 다른 공인중개사 수험생에게 응원의 말을 남겼다.
실제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시험에 나올만한 핵심 부분만 집어, 어떤 유형의 문제에도 대비 가능하도록 강의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는 2019년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공인중개사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더 많은 후기와 공부 방법 및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 교재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