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제26기 소방간부후보생 선발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 과목 올패스 합격반’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앙소방학교에 따르면 제26기 소방간부후보생 채용 시험을 통해 인문사회계열 15명(남자 13명, 여자 2명)과 자연계열 15명(남자 13명, 여자 2명) 등 총 30명을 선발할 계획이고, 시험일정은 오는 11월 13일부터 19일까지 원서접수가 진행되며 필기시험은 2020년 1월 18일, 체력시험 2월 11일, 면접시험 3월 2일 순으로 진행되고 최종 합격자는 3월 10일 발표될 예정이다.
소방간부후보생 필기시험과목은 인문사회계열의 경우 필수 4과목(헌법, 한국사, 영어, 행정법)과 선택 2과목이며, 자연계열의 경우 필수 4과목(헌법, 한국사, 영어, 자연과학개론)과 선택 2과목으로 평가한다. 단, 영어는 토익, 토플, 텝스, 지텔프 등 영어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되어 실제 시험일에는 총 5과목으로 치러진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전 과목 올패스 합격반’은 초특가 할인이 적용된 계열별 5과목 수강 비용으로 9과목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종합 관리형 패키지로, 선택과목에 대한 고민과 추가 비용 없이 학습전략에 따라 원하는 과목을 수강 기간 동안 배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이론+문제풀이 과정 외에도 각 과목별 최신 기출해설 강의까지 폭넓은 강의 구성이 더해져 기본이론에 대한 개념 정리,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한 번에 실질 합격권 대의 점수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소방간부후보생 합격 다짐 및 시험 후기 작성자 전원에게 에듀피디 포인트 및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수험생들의 학습의지를 북돋아 주고자 했다.
뿐만 아니라 소방간부후보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초입문 및 심화 학습이 가능한 ‘무료특강 6가지’를 제공해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초시생에게는 학습 맥락을 잡는데 도움을 주고 점수 향상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겐 학습 효율성을 증대시켜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패키지 구매시 제공되는 특강은 인문사회계열의 경우 토익, 헌법판례, 기초한국사, 한국사사료, 행정법판례, 기초민법, 자연계열의 경우 토익, 헌법판례, 기초한국사, 한국사사료, 기초물리, 전기기초 등으로 계열별 총 6가지이다.
에듀피디 소방 수험 관계자는 “2020 소방간부후보생 선발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비용 부담은 줄이고 학습 효율은 높일 수 있는 ‘전 과목 올패스 합격반’을 준비했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학습에만 매진해 안정적인 합격을 달성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소방간부후보생 합격과정 외에도 소방공무원, 경찰공무원, 경찰간부, 해양경찰 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수험과정에도 ‘전 과목 올패스 합격반’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피디의 소방간부후보생 ‘전 과목 올패스 합격반’의 상세 혜택 내용과 각 과목별 무료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