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여기어때가 11번가의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여해 할인쿠폰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오는 8일 단 하루, 5만여 숙소&액티비티 예약 가능한 ‘여기어때 2만 원 쿠폰’이 11번가서 1,100원에
○ “연말 여행 준비한다면, 18배 불어나는 십일절 페스티벌 쿠폰 행사 기대해”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여해 여기어때 할인쿠폰을 특가로 선보인다.
오는 8일(15:00~19:00) 단 하루, 여기어때는 11번가를 통해 ‘2만 원 쿠폰 세트’를 1,100원에 내놓는다. 해당 쿠폰을 마련하면, 가치가 약 18배 이상 불어나는 셈이다. 쿠폰은 ‘5,000원 할인쿠폰’과 ‘1만 5,000원 할인쿠폰’ 2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어때의 ▲호텔 ▲펜션 ▲리조트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모든 유형의 숙소 예약과 ▲스키장 ▲테마파크, ▲스파 ▲아쿠아리움 등 액티비티 시설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 등록 방법은 여기어때 회원 가입 후 내정보의 ‘쿠폰함’에 구매한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여기어때는 “연말&크리스마스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품격있는 하루를 위한 제안’이란 콘셉트로, 국내 프리미엄 호텔을 엄선한 ‘호텔 브랜드 스토어’를 연다.
전국 유명 여행지에 자리 잡은 소노호텔&리조트를 최대 78%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소노 펠리체 노블하우스&빌리지’, ‘쏠비치 호텔&리조트’, ‘소노 캄 호텔&리조트’, ‘소노 벨 호텔&리조트’, ‘소노 문 호텔&리조트’ 등 숙소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벤트는 10일까지, 숙박 가능 기간은 12월 19일까지. 이번주 주인공은 대명리조트의 새로운 이름인 ‘소노호텔&리조트’다. 이후 이어지는 '호텔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한화호텔&리조트, 신라스테이, 롯데호텔&리조트 등을 각각 일주일간 할인가에 내놓는다.
* 여기어때 커뮤니케이션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여기어때 커뮤니케이션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톡 모바일 앱에서 ‘여기어때 컴팀’으로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면, 보도자료를 포함한 회사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준다. 여기어때의 성과와 프로모션, 정책 변화 등은 물론, 변화하는 숙박ㆍ액티비티 산업 트렌드를 ‘여기어때 컴팀’ 플러스친구에서 만나볼수있다.


*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숙박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해결 및 개선된 숙박경험 제공을 목표로 시작했다. 여기어때(2017년 기준)는 국내 종합숙박O2O 중 온라인 매출과 거래규모 등 각종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5만여 숙소와 월 300만 명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앱이다. 2018년 6월, 국내 종합숙박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상품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