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해외여행 트렌드는 기존의 틀에 박힌 패키지 여행보다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편리해진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추세로 변하고 있다.

그러나 자유여행 준비의 시작은 실시간으로 변하는 항공료 중 내 스케줄에 맞는 저렴한 항공료 체크부터 숙소 비교, 현지에서 이동수단,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하나하나 비교해보고 꼼꼼히 따져봐야 할 것들이 많아서 손품을 많이 팔아야 한다.

시간적인 여유가 많다면 준비하는 과정도 즐거움이 될 수 있지만 행복해야 할 여행의 시작이 자칫 스트레스가 될 수 도 있다.

많은 인원의 가족여행을 준비해야하는 바쁜 직장인, 가장 특별한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허니무너 들은 “맞춤 여행 서비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트래버’는 1:1 상담을 통해 여행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나만을 위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맞춤여행 서비스를 시작한다.

맞춤여행 서비스란 세심한 상담을 통해 원하는 것을 얘기만 하면 담당 전문가가 나에게 딱 맞는 항공 스케쥴을 제시하고 이동에 불편함이 없는 현지 이동수단 준비,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혜택이 많은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요즘은 고급 호텔과 리조트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서 많은 프로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맞춤 여행 서비스는 호캉스족에게 특화되어 있다.

‘트래버’의 이혜진 대표는 자유여행도 세분화 되어 저렴한 여행을 즐기는 배낭여행족과 럭셔리한 호텔을 즐기려는 호캉스족으로 나뉘고 있는데 호캉스여행 분야가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존엔 여행지를 먼저 선택하고 숙소는 그 다음이었지만 호캉스족에게는 오히려 반대다. 좋은 호텔을 찾아서 여행지를 결정하거나 한번 갔던 지역도 호텔을 바꾸어 재방문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1:1 맞춤 여행 서비스 신청과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 호텔 정보, 현지 정보 등은 트래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