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파크카페, 리워드까지 누릴 수 있는 송년모임 프로모션 선봬 © 메리어트여의도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길고 길었던 한 해의 여정을 정리하는 타이밍,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를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 이 기사를 주목해보자.
대한민국 정치와 경제의 중심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소중한 분들과 한 해의 마무리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송년 모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송년 모임 프로모션은 샐러드부터 핫 디시, 콜드 디시 등 50여 가지의 뷔페와 함께 생맥주 또는 와인 중 취향에 맞는 베버리지를 선택하여 메뉴를 결정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모임의 콘셉트에 따라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면 유리창으로 개방감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파크카페’ 또는 차분한 디자인이 모임의 품격을 더하는 ‘라이브러리’ 가 그 선택지이다.

특히, 송년모임을 이른 저녁부터 진행한다면 파크카페의 통창으로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참석 인원 85인 이상이면 전체 대관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이번 송년 모임 프로모션은 1만 원 당 1포인트가 적립되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포인트가 쌓이면, 300포인트 이상은 와인 뷔페 2인 이용권 1매, 500포인트 이상은 브런치 뷔페 2인 이용권 2매, 700포인트 이상은 브런치 뷔페 2인 이용권과 수 라운지 2인 이용권을 각 1매씩, 그리고 호텔 피트니스와 사우나 이용권 2매를 제공하며, 1,000포인트 이상에게는 조식이 포함된 호텔 스위트룸 1박 숙박권 1매를 제공한다.
송년 모임 메뉴는 1인 당 76,000원부터 99,000원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약은 파크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