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 교재가 인기온라인서점 예스24 상공회의소한자 부문에서 1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지켰다. 이는 2018년 7월부터 2019년 10월까지 1위를 유지한 결과다.
해당 도서는 상공회의소 한자 3급 시험을 2주만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는 단기 수험서라는 점이 인기 요인인 것으로 분석된다.
에듀윌의 상공회의소한자 3급교재는 수험생의 학습 수준과 일정에 맞는 2주/ 7일 학습플랜을 제공해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재미있게 외워지는 한자풀이부터 복습 쪽지시험 등 완벽히 암기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했다. 한자기본 개념,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한자확인 PDF 등 빠른 학습을 위한 자료를 제공한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특별히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최종 모의고사 3회분 △틀린한자 복습노트 등의 자료를 부록으로 제공한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