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리버드족 전용 특별 프로모션… 머뭇거리다가 놓친다.

▲ 사진=롯데제주호텔 전경 © 호텔롯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2019년도 2개월 남짓 남겨놓고 끝자락을 향해 가는 가운데 크리스마스(12월 25일), 남은 연차 등을 이용하여 연말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누구보다 먼저 연말 여행을 계획하는 스마트한 얼리버드족(族)이라면 롯데호텔제주가 특별히 준비한 패키지 상품을 주목하자.

롯데호텔제주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꼼꼼히 따지는 여행객을 위해 오는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단 5일간 얼리버드 연말 패키지 ‘얼리 디셈버(Early December)’를 판매한다.
사전에 예약하고 12월 한 달간 투숙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룸 1박, 플레이토피아 ‘VR 체험존’ 입장권 2매, 미니바 무료 이용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의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박 기준 19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상기 구성에 조식 2인을 추가할 경우, 가격은 23만원부터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1박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호텔제주 본관 6층에 위치한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멀티 놀이 공간 ‘플레이토피아’는 VR 체험존,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 등으로 구성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가득해 롯데호텔제주를 가장 많이 찾는 가족 단위 고객으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 사진=롯데호텔 제주 VR 체험존 © 호텔롯데 제공

패키지 이용객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VR 체험존에는 생생한 입체감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의 VR 기기가 마련되어 360도의 영상이 지원되는 다양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상기 특전 외에도 롯데호텔제주가 특별히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계절 온수풀 ‘해온’, 실내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 2인 입장 ▲롯데몰 김포공항점 주차권 1매 ▲롯데호텔제주 발레파킹 서비스 1회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혜택으로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호텔을 떠나는 순간까지 시종일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 혹은 프리미어 오션 룸을 이용하는 고객은 투숙 중 1회에 한해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풍차 라운지’ 2인 혜택까지 얻어갈 수 있다.
패키지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한정 기간 동안 한정 수량 판매되는 상품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