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KKday, 롯데월드와 MOU 체결 © KKday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와 롯데월드가 동남아 개별관광객(FIT) 유치 증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
10월 17일(목) 오후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진행된 업무제휴협약식에는 천밍밍 KKday 대표와 박상일 롯데월드 마케팅 부문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KKday x 롯데월드 및 서울스카이 단독 상품 개발 및 양사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 광고 집행 등 주기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 사진= KKday, 롯데월드와 MOU 체결 © KKday 제공
천밍밍 KKday 대표는 “롯데월드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KKday 고객들에게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협업을 통해 시너지가 극대화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KKday는 여행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투어&액티비티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는 투어&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와이파이, 유심, 교통패스, 입장권, 데이투어, 이색체험 등 전세계 500개 도시, 2만여개의 현지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KKday는 2015년 설립 이래 매년 두 자리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LINE 벤처스, 알리바바 대만 창업자 펀드, CIDB 캐피탈 그룹, 몽크 힐 벤처스 등과 같은 유수의 투자사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 케이케이데이 개요
KKday는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여행 일정뿐만 아니라 각종 티켓 예약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여 자유여행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대만 대표 온라인 여행사이다.

현재 전 세계 80여개국 500여개 지역의 1만개의 여행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이사 진명명(陳明明)을 중심으로 2015년 창립 후 기존 직원 수 20명에서 현재 280명으로 늘어남과 동시에 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시장에 거점을 설립, 아시아 최대 여행 플랫폼으로 성장하였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