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그리면 8일 유지되는 리르 '포크 아이브로우 틴트', 신상 컬러 론칭

박정길 | 기사입력 2019/10/21 [16:36]

한 번 그리면 8일 유지되는 리르 '포크 아이브로우 틴트', 신상 컬러 론칭

박정길 | 입력 : 2019/10/21 [16:36]

리르(Rire) 베스트 인기 뷰티 아이템 ‘포크 아이브로우 틴트’ 신상 컬러가 출시됐다. 포크 아이브로우 틴트는 브러시팁이 4지창으로 나누어져 있어 눈썹 결을 살려 그릴 수 있다. 게다가 물과 땀에 강해 한번 그리면 최대 8일까지 컬러가 지속된다. 
 
포크 아이브로우 틴트는 저자극 태닝 방식으로 피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서도 입증된 바 있다. 저자극 태닝이란 피부에 염료를 직접적으로 염색하여 색을 표현을 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각질층의 태닝 효과로 컬러가 체인지 되는 원리이다. 따라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다. 피부 턴오버 주기에 따라 자연스럽게 본래의 피부색으로 돌아오는 과정에서 태닝 되었던 컬러가 빠지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매일 아침 메이크업을 하는 것은 매우 번거롭기 마련이다. 그 불편함을 최소화해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써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리르(Rire) 포크 아이브로우 틴트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컬러는 그레이 블랙으로 한국인 특유의 흑발과 잘 어우러지는 내추럴 컬러이다. 여성에 비해 머리색이 다소 어두운 남성들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마커 타입, 펜 타입, 젤 타입, 붓 타입 등 기존 수많은 눈썹 타투 아이브로우 제품 중에서도 포크 아이브로우 틴트가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바로 팁 형태에 있다. 포크 아이브로우 틴트는 일명 포크 모양의 4지창 팁으로 사실적인 눈썹 결 표현을 할 수 있다. 한 번 발색 후 간편하게 리터치만 해주면 또렷하고 선명한 눈썹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리르(Rire) 공식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새로 출시된 포크 아이브로우 그레이 블랙과 모이스처 틴트 립밤 레드를 만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