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뜻한 열대 낙원에서 즐기는 색다른 여행!

▲ 사진=클럽메드, 기업·동호회 단체 여행을 위한 프라이빗 칵테일 파티 프로모션 실시 © 클럽메드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특별한 단체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프라이빗 칵테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12월 25일까지 예약하는 단체 휴가객에게 프라이빗 칵테일 파티가 1회 제공되며, 여행 적용 기간은 올 10월부터 내년 5월 6일까지다.
클럽메드의 프라이빗 칵테일 파티는 해변과 젠풀 등 분위기 있는 장소를 자유롭고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노을 지는 저녁,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함께 마시는 칵테일과 즐거운 파티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함은 물론 팀의 유대감과 친목 또한 강화할 수 있어 많은 기업과 동호회 등 단체여행객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40년 경력의 단체휴가 전문 클럽메드가 자랑하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스포츠 강습,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등이 포함된 일정으로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여행을 활기차게 탈바꿈 시키는 것은 물론 많은 인원을 대상으로 직접 계획하는 스트레스 또한 덜어주어 최상의 휴가를 제공한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발리, 푸켓, 빈탄, 체러팅, 몰디브 카니 총 5곳의 열대 휴양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성인 20명 이상 예약 시 적용되며, 현재 단체 예약 상담 문의를 하는 모든 사람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최근 클럽메드 단체 여행객 프로그램 M&E(Meetings&Events)는 기업 포상휴가 뿐 아니라 동호회나 소모임 고객들의 문의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며 “클럽메드의 열대 낙원에서 즐기는 칵테일 한 잔과 함께 색다른 모임의 추억을 쌓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메드는 클럽메드 M&E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견적 문의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M&E 프라이빗 칵테일 파티 프로모션 및 그 외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lub Med]
클럽메드는 세계 7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스낵 서비스, 오픈 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60여가지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수준별 무료 강습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