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배우 염정아가 선보인 명란파스타와 스테이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해당 레시피를 그대로 반영한 밀키트가 출시됐다.

‘삼시세끼’ 방송은 시골에서 세 끼를 스스로 해결하는 모습을 그린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출연진이 직접 메뉴를 선정하고, 재료도 자급자족하는 프로그램이다.

8월부터 방영한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도 배우 염정아와 윤세아, 박소담을 비롯해 게스트들이 매끼마다 직접 요리한 음식들이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11일 방송된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큰 손’으로 통하며 남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염정아와 게스트 박서준이 명란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번 방송을 본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삼시세끼 명란파스타 만드는 법’, ‘삼시세끼 스테이크 만드는 법’ 등이 화두에 오르면서 해당 레시피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출시되자 마자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3일 만에 약 만개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 가운데 HMR 가정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는 ‘삼시세끼’ 산촌편과 콜라보레이션해 염정아가 선보인 명란파스타와 스테이크를 가정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밀키트 제품으로 출시해 시청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밀키트는 식사(meal)와 키트(kit)를 합친 용어로 ‘쿠킹박스(Cooking Box)’ 또는 ‘레시피박스(Recipe Box)’로도 불린다.

프레시지는 매주 금요일 밤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에서 나온 메뉴의 해당 식자재를 밀키트로 만들어 프레시지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공개, 판매하고 있다.

현재까지 프레시지가 공개한 음식으로는 수제비떡볶이, 분보싸오, 장칼국수 등 <삼시세끼>에 등장한 메뉴 외에도 코다리 매콤쫄면,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매콤 콩나물불고기, 우삼겹 순두부찌개, 돼지고기깡장, 햄감자채볶음 등이 있다.

출연자가 만들었던 음식의 이름과 레시피를 그대로 담은 밀키트는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방영된 메뉴는 tvN 삼시세끼 산촌편 공식 스폰서 기업인 프레시지 홈페이지 및 온라인 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