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뉴발란스,‘뒤집어라 완전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 리버서블다운 출시 © 뉴발란스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야상면과 퀄팅면으로 양면 모두 데일리하게 연출 가능
- 이달 20일, F&T 콘서트에 우먼스 모델 김연아 선수, 바베바니, 배지타 함께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리버서블다운 (REVERSIBLE DOWN)’ 을 출시하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뉴발란스,‘뒤집어라 완전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 리버서블다운 출시 © 뉴발란스 제공

이번 리버시블다운은 남녀 공용 2컬러, 여성용 2컬러로 구성되어 야상면과 퀼팅면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해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양면 모두 데일리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겨울 내내 하나의 다운으로 질리지 않고 입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가 높은 아이템이다.
리버서블다운은 양면 모두 최상의 핏을 낼 수 있도록 세밀하게 설계됐으며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최상의 보온성을 제공한다. 주머니 내부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고급 벨보아와 기모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동물의 자유와 복지를 보장하며 생산한 RDS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고 향균 소취 기능성이 우수한 충전재를 적용해 불쾌한 냄새를 잡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남녀공용 제품의 경우 2WAY 양방향 지퍼를 사용해 활동 시 편리성을 높였으며,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그래픽을 적용해 안전성은 높이고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또한 세심한 설계로 후드는 탈부착이 손쉽게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양면 가운데 야상면은 포켓 속 허리스트링을 사용해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퀼팅면은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풍성한 에코퍼를 사용한 모자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 사진=뉴발란스, ‘뒤집어라 완전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 리버서블다운 출시 © 뉴발란스 제공

뉴발란스는 이번 리버서블다운 출시를 기념해 ‘나의 세상을 뒤집은 터닝포인트’를 주제로 오는 10월 20일(일) 낮 12시 반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FITNESS & TALK CONCERT(F&T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발란스 모델과 엠베서더가 함께 하는 F&T 콘서트는 ▲평범한 직장인에서 피트니스 강사로 거듭난 ‘바베바니’ ▲몸이 약한 주부에서 피트니스 모델로 탈바꿈한 ‘배지타’ ▲끊임없는 노력으로 여왕의 자리에 오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연아 선수’까지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삶의 변화를 이끈 이들의 터닝포인트를 들어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실제로 F&T 콘서트는 △바베바니의 피트니스 클래스 & TAKL △배지타의 TALK SESSION △김연아 선수의 TALK CONCERT & 사인회 등 순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7일(월)부터 10월 15일(화)까지며, 100명(50명 추첨&동반 1인)까지 선착순 마감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F&T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는 초대권을 비롯해 필리테스 밴드, 뉴발란스 헤더테크 반팔티(색상 랜덤) 등이 돌아간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