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차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기초 케어 등 충분한 피부관리가 이뤄져야 한다. 피부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면 피부 트러블 등의 문제가 쉽게 발생한다.

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마스크팩 등으로 꾸준히 관리해주면 좋다. 마스크팩 효과로는 피부진정 및 보습이 있어 피부관리에 도움이되기 때문이다.


설명에 따르면 셀더마데일리 얼티밋 워터 랩핑 마스크팩은 건조한 환절기 피부 스파를 위한 팩으로 이용하기에 알맞다. 벨기에 청정지역 온천수 84.5% 함유로 초밀착 케어가 가능한 얼티밋 워터 랩핑 마스크팩은 보습효과, 진정효과, 항염효과, 영양공급 등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더해 신진대사를 원활히 촉진시켜 피부에 쌓인 노폐물 제거까지 가능하다.

얼티밋 워터 랩핑 마스크팩은 꼭 필요한 4가지 성분의 미니멀한 처방으로, 깊은 진정 효과가 있는 온천수의 힘을 온전히 피부에 전하는 페이셜 스파 마스크다. 무향료, 무색소, 정제수 0%는 물론 벨기에 온천수,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다이올, 글리세린 등 꼭 필요한 전성분 4가지가 들었다. 꼭 필요한 성분으로만 구성한 미니멀 포뮬라가 피부의 부담을 낮춰주고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진정 작용을 부여하는 벨기에 온천수가 눈길을 끈다. 벨기에 온천수는 100년간 오염이나 공해로부터 철저하게 자연 보호가 이뤄지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깨끗함을 보존하고 있다. 철과 칼슘, 마그네슘, 무기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며, 피부 표면의 막을 형성해 피부 보호 및 보습 유지 효과가 있다.



수분팩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기 위해서는 마스크팩 시트도 중요하다. 얼티밋 워터 랩핑 마스크팩은 온천수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겔 텍스쳐 시트가 얼굴을 감싸,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수분을 머금으면 겔링화되는 마법의 시트로, 탁월한 밀착력을 자랑해 빈틈없이 피부 곡면에 맞춰 얼굴을 감싸주므로 수분감을 높일 수 있다.

얼티밋 워터 랩핑 마스크팩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을 찾는 고객, 지친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시키고 싶은 고객, 온천수가 함유된 팩으로 피부에 휴식을 주고 싶은 고객, 수분 밸런스가 깨져 피부가 건조한 고객 등에게 마스크팩 추천이 된다.

셀더마데일리 관계자는 “얼티밋 워터 랩핑 마스크팩은 페이셜 스파 마스크로, 피부진정 효과 및 보습 효과를 온전히 피부에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피부 부담은 낮추고 영양은 공급해 건조한 환절기를 수분팩과 함께 촉촉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셀더마데일리 얼티밋 워터 랩핑 마스크팩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