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으로 유럽 리버와 메콩강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에메랄드 워터웨이즈와 함께 세계의 가장 아름다운 도시를 방문할 수 흔치 않는 기회이다.

에메랄드 밸류 프로그램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트랜스퍼, 엄선된 정찬, 점심과 디너와 함께 제공되는 무료 음료는 물론 선내 와이파이와 지상 관광과 선상 팁등이 그것이다.

에메랄드 밸류 프로그램은 오롯이 편안하고 즐거운 크루즈 여행을 보장해 준다.


▲ 사진=유럽리버크루즈 © 에메랄드 워터웨이즈 제공

[유럽 리버 크루즈]
에메랄드 워터웨이즈와 함께 유럽의 젖줄인 강들을 따라 접해 있는 도시들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감춰진 보석 같은 장소를 여행한다.

다뉴브 강을 따라 펼쳐진 유명한 도시들과 라인강의 숨겨진 설화를 찾아보고 프랑스의 론강을 따라 장관을 이루는 포도밭을 걸어본다.

포루투갈의 두오로 강을 중심으로 이어진 장착촌에서는 오래된 역사를 찾아볼 수 있다. 모든 강은 역사를 품고 있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와 함께 문화와 문명의 관문인 유럽의 강들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 2020년 유럽 리버 크루즈 7 박 이상은 1 인 당 $600의 할인과 데포짓 할인
* 2020년 유럽 리버 크루즈 14 박 이상 1 인 당 $800 의 할인 프로모션과 데포짓 할인

에머럴드 워터웨이즈는 씨닉 크루즈의 자회사로 2014 년부터 정통 유럽 크루즈의 일정을 선보이고 있다.

처녀 운항 이래 2018년까지 총 9 척의 리버 크루즈선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3 척의 요트로 크로아티아와 메콩강 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에머럴드 워터웨이즈 마케팅 대행사인 에스마케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베트남 하롱베이 © 에메랄드 워터웨이즈 제공

[베트남, 캄보디아 그리고 메콩강 크루즈]
활기차고 오색 찬란한 문화의 동남아시아는 화려하지만 신비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캄보디아 시엠립과 베트남의 호치민 시티에서 고요하고 조용한 하롱베이를 여행하면서 현지인들의 친절한 환대는 물론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음식 문화 그리고 가슴 저미는 슬픈 역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의 새로운 스타 쉽 에메랄드 하모니에서 즐기는 여행과 지상 여행은 승객의 최고의 만족을 자랑한다.

* 2020년 7박 이상의 아시아 리버 크루즈는 1인당 $600 할인과 데포짓 할인
* 2020년 14박 이상의 아시아 리버 크루즈는 1인당 $800 할인과 데포짓 할인

자세한 문의는 에머럴드 워터웨이즈 마케팅 대행사인 에스마케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