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요리&돈까스 전문브랜드 국수나무가 10월 신메뉴 ‘완소 미역국수’ 출시를 기념해 10월 7일(월)부터 18일(금)까지 전국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수나무 신메뉴 ‘완소 미역국수’는 완도산 미역을 사용하여 진하고 부드러운 육수와 생면이 만난 소고기 미역국수로, 가격과 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특히 미세먼지에 좋은 미역과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국수나무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국 할인행사(일부 매장 제외)를 진행한다. 신메뉴 ‘완소 미역국수’를 약 20% 할인된 가격 4,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SNS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 할인행사를 통해 국수나무의 신메뉴 ‘완소 미역국수'를 보다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해당 할인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제외 매장은 국수나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수나무는 20년 노하우를 가진 외식전문기업으로, 현재 약 54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해썹(HACCP)인증 받은 생면과 돈까스를 제공하고, 매년 다양한 신 메뉴를 출시하면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