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varietycruises_cruises_capeverde_header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카보 베르데에서의 아프리카 호핑 투어
아프리카 서쪽 끝자락 대서양의 작고 평화로운 다도해 나라 카보 베르데의 이야기가 버라이어티 크루즈와 함께 시작된다. 너무 작아서 가끔 세계 지도에서도 나타나지 않을 만큼 작은 국가이지만, 카보 베르데에 도착하는 순간 순수하고 해맑은 현지인들의 환대에 벌써부터 마음은 설레게 된다.
무인도의 섬이 포루투갈 탐험가들에 의하여 발견 된 이후 카보 베르데는 포르투갈의 문화와 생활에 많은 영향을 받아 현재까지 아프리카와 포르투갈의 문화가 다양하게 혼합된 건축 양식, 음식과 음악등의 문화를 가지고 있다.


▲ 사진=varietycruises_cruises_capeverde_header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세이셸, 모리셔스, 짐바브웨등과 함께 아프리카에서 얼마 안되는 치안이 안정된 국가 중 하나이고 연중 평균 온도가 22도로 유럽인들이 연중 내내 찾는 이유이다.

신록이 우거진 산들과 언덕 그리고 정글들이 만들어 내는 다채로운 자연들 속으로 탐험을 즐기며, 화산섬이 자아내는 장관에 도취되고 어느 작은 무인도 해변에서 휴식을 즐기거나 호핑 투어로 지내는 시간은 오롯이 버라이어티 크루즈 승객들만의 것이다.
카보 베르데의 버라이어티 크루즈 하모니 V는 메가 요트이며 하이라이트 일정은 다음과 같다.
● 살 아일랜드-보아 비스타-프라이아-포고-상 빈센트-산투안탕-살 아일랜드
▲ 사진=버라이어티크루즈 항해일정 맵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성원에 힘입어 2020 년 3 월 21일, 4 월 11 과 4 월 18일 출발을 추가하여 2019 년 11 월 30 일 출발부터 총 8 회의 크루즈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주 특별한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 기회를 이용하여 흔치 않는 서아프리카 버라이어티 크루즈 여행의 주인공이 되기를 제안한다.
1949년 그리이스에서 시작된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항해는 현재 그리이스는 물론 인도네시아까지 세계를 선도하는 소형 선박 크루즈 개척자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세이셀을 포함하여 서아프리카와 아이슬랜드 지역으로 부티크 요트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 사진=varietycruises_cruises_capeverde_highlights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2016년 USA Today Reader’s 선정, 세계 최고의 부티크 크루즈 라인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과 2016 년 Cruise Critic Edditor’s Choice 선정, 최고의 요트 크루즈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세계적인 크루즈 리뷰 사이트이자 온라인 크루즈 커뮤니티인 Cruise Critic®은 리뷰와 소비자 평점에 기반하여 2018년 동부 지중해 최고의 스몰 크루즈선으로 선정하였다.
버라이어티 크루즈에 대한 문의는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