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 하나의 패스로 유럽 31개국 일주를 하다.

▲ 사진=Eurail 플랫폼 전경 © 유레일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유레일, 올해 최대 37% 인하된 유레일패스에 추가 10% 할인 적용
- 연중 이용 가능한 유레일패스 혜택과 함께 더욱 합리적으로 가성비 있는 여행 가능
유럽여행의 성수기는 단연 여름이지만 가을 및 겨울의 유럽 여행 역시 수 많은 장점을 누릴 수 있다. 훨씬 저렴한 항공 및 숙박 요금으로 가격적인 이점이 있고 유명 관광지 입장 대기 시간이 확연히 줄어 다양한 관광지를 여유롭게 둘러 볼 수 있으며 기차를 비롯한 유럽 국가 내 이동 교통 수단 예약에 대한 부담도 훨씬 낮아진다.

무엇보다 가을 및 겨울 유럽여행을 가장 특별하게 만드는 수 많은 축제와 화려한 크리스마스마켓이 유럽의 수많은 도시 곳곳에서 열리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 사진=유레일패스 © 유레일 제공

이에 유레일이 유럽 여행객들이 다가오는 가을 및 겨울에 유럽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의 유레일 글로벌패스 10%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는 올해 최대 37%까지 일괄 인하되어 더욱 저렴해진 글로벌패스에 추가적으로 10% 할인율이 적용된 것으로 유레일패스 소지자들이 합리적인 요금으로 유럽의 매력적인 도시들을 더욱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저가 151유로부터 시작하는 유레일패스의 판매 기간은 2019년 10월 10일까지며, 2019년 12월 15일까지 여행을 완료하는 패스에 한해 유효하다.


▲ 사진=유레일패스 © 유레일 제공

유럽의 광범위한 철도 및 페리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차 패스인 유레일패스는 여행자에게 최대의 자율성과 유연성을 부여하며 단 하나의 패스로 최대 31개 유럽 국가 구석구석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더불어 유럽기차여행자들에게 필수 어플로 손꼽히며 와이파이 없이도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레일플래너앱은 유럽 특정 국가의 예약을 진행하거나 이동동선을 지도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등, 여행 일정 계획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여행의 편의를 높인다.


▲ 사진=유레일패스 © 유레일 제공

한편, 유레일패스 구매는 유레일닷컴을 비롯하여 국내 총판매대리점 혹은 이들 대리점과 계약을 맺은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가능하다.


* About Eurail
유레일패스는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유럽 전역에 걸친 유연하고 국경 없는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유럽 거주자를 위한 인터레일패스 또는 유럽 비거주자를 위한 유레일패스와 함께, 모든 연령대의 여행자는 유레일의 철도와 페리 네트워크를 이용해 유럽 최대 31개국 수 많은 목적지로 쉽고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인터레일패스 또는 유레일패스는 전세계 판매채널을 통해 쉽게 구매하실 수 있고 100여개 이상의 파트너제휴를 통해 숙소, 투어, 관광지 등 광범위한 특별 할인 또는 무료 혜택이 주어집니다. 유레일(Eurail)은 35개 이상의 철도 및 해운회사에 의해 전액 출자되어 설립된 기간으로서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