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워시프렌즈 국내 빨래방 매장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가 다음주 9월 19일(목요일) 부터 21일(토요일) 까지 일산 KINTEX에서 진행하는 매경 창업&프랜차이즈쇼에 참여한다.
매일경제MBN에서 주최하고 Xexporum에서 주관하는 이번 창업박람회의 전시품목으로는 외식/도·소매/서비스/건강.웰빙/교육/무인창업/창업지원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한 분야의 창업종류를 알아 볼 수 있다.
품격 자영업자 편파방송 창업판캐스트 창업직썰, 창업 전문 세미나&포럼 같은 창업 관련한 행사는 참관객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무료초청장(1매2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는 빨래방창업 부분으로 참여하며, 전문 기술팀과 전문 창업 컨설턴트가 창업박람회 현장에 상주하여 실제 빨래방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는 상업용세탁기·상업용건조기·키오스크·기타장비 등을 참관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면서 실제 운영되고 있는 셀프빨래방의 예시와 함께 최대한 현장감 끌어낸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심층상담 시 빨래방창업비용 유형별 견적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며, 창업 진행시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에서 진행 중인 9월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창업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워시프렌즈 매경 프랜차이즈쇼 창업박람회 안내, 무료초청장 안내 등의 문의는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