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유아 전문 교사와 함께하는 1:1 캐릭터 화상 수업인 '신기한 한글나라 라이브(Live)'를 한글학습을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적극 제안한다.

한글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화면 속 선생님이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매주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도 있다.

한솔교육은 체계적인 디지털 콘텐츠로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생각하는 힘을 키워주며, 매주 다른 실물 교구재를 활용한 새로운 놀이 수업으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온·오프라인 융합 교구재를 통해 입체적이고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화상수업용, 가정학습용 그림책과 놀잇감 등으로 더 풍성한 놀이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가정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교재 활용 영상 및 디지털 워크북 등을 제공한다.

아이는 라이브 수업을 통해 매주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며, 결과물은 신기한나라 라이브 앱 내 영상과 사진으로 기록해둘 수 있다. 부모는 아이의 수업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학습 진단 평가 등 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신기한 한글나라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