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은 교사 및 조직원 교육을 통합 운영하기 위해 교육 포털 사이트 '한솔 에듀넷'을 론칭했다. 한솔교육은 이번에 오픈한 ‘한솔에듀넷’을 통해 기존 일부 교육 사이트와 오프라인 현장 교육 프로그램을 통합하고 더욱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확립했다.

한솔에듀넷은 신입교사 입문과정부터 역량강화과정, 관리자역량과정, 민간자격증 취득과정 등 현장 교사들의 교육과정과 본사 조직원들의 직무교육과 멘토링 교육까지 온라인에서 쉽고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온라인 수업으로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한솔교육이 보유한 다양한 교육자료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한솔교육은 이번에 ‘한솔에듀넷’을 통해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도입하며, 아이 맞춤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한솔교육의 교사와 관리자, 사원부터 임원까지 모든 조직원이 한솔에듀넷에서 체계적으로 교육받고 성장할 수 있다.

한편 한솔교육은 교육전문가를 꿈꾸는 사람에게 기회가 될 교육전문지도사 자격증 과정도 개설, 운영하고 있다. 한솔교육 교사는 물론 육아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부모 등 교육에 관심 있다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과정을 확대했다. 한솔미래교육원을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한솔에듀넷과 연동해 운영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