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휴가철이 지나갔지만 사람들의 '호캉스'의 대한 관심은 끊이지 않는다. 그 중 서울 근교 관광지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강원도 지역에 이목이 집중되며, 그에 따라 '강원도 호캉스'를 찾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강원도 원주 최초의 인피니트풀을 갖춘 비즈니스 호텔 '오키드호텔'이 오는 11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키드호텔은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고급 비즈니스 호텔로서, 원주의 삶을 바꾸는 랜드마크이자 최고급 지역 호텔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원주 오키드호텔은 터미널 옆이라는 지리적 이점과 고객의 편리성, 안전 그리고 고객의 Fun Stay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된 호텔로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규모와 70대 이상의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모던하면서도 품위 있는 외관과 실내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과 격을 맞춘 시설들은 스몰웨딩, 야외웨딩에도 안성맞춤이며 동문모임, 컨퍼런스 등을 열 수 있는 시설로 비즈니스, 연인, 가족을 위한 워라벨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루프탑 인피니티풀은 본 호텔의 또 다른 자랑거리이다. 오키드호텔 수영장은 4계절 따뜻한 온수풀에서 수영을 하거나 썬베드에서 일광욕을 할 수 있으며 해가지는 밤이면 풀파티와 함께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 맥주와 함께 루프탑 바 ‘플로팅(Floating)’이 선사하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전체에는 최첨단 개별공기청정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 미세먼지를 5㎛까지 차단, 황사 95%이상까지 제거하며 CO2, 라돈 등의 유해물질로부터 완벽히 보호해준다. 이는 각종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등 세균내 단백질 구조를 파괴하여 제거하는 헤파필터의 공기 설비는 오키드호텔 만의 완벽한 살균/향균 시스템이며, 전 객실에는 스타일러와 개별 냉/난방 시스템, 개별 바닥 난방 시스템, 55인치 UHD TV, 무소음 냉장고, 전기포트가 구비되어 있다.
본 호텔은 백도현 대표와 김기완(완 파트너스 대표) 공사감독관의 손길로 탄생한 강원도 원주의 호텔로, 워크라이프를 추구하는 복합공간으로서 방문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에 있다.
스위스 Les Roches 호텔학교 출신의 백도현 대표는 Hyatt Corporation 총지배인 양성 코스과정을 거쳐 SPC그룹에서 쉐이크쉑 사업본부 운영 담당자로서 수제버거 전문점 '쉐이크쉑' 미국 본사 연수를 시작으로 국내브랜드 런칭, 점포 오픈 및 운영 총괄을 맡은 바 있다.

김기완(완 파트너스 대표) 공사감독관 역시 온양그랜드호텔과 청주라마다호텔, 수원라마다프라자호텔의 건축/인테리어 감독관을 지낸 실력자다.
오키드 호텔 관계자는 "오키드호텔은 원주의 첫번째 비즈니스 호텔로서 원주시 내 관광명소와 혁신도시, 기업도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편리성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호텔이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러한 이들의 땀과 노력이 들어가 있는 원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오키드호텔의 오픈은 오는 11월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키드호텔 티저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