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전문 여행사 코타플레이가 오픈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타플레이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을 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코타플레이, 태어난 걸 축하해요!”, “앞으로 코타키나발루 여행은 코타플레이와 함께 갈게요” 등 코타플레이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간단히 응모가 가능하다.
1등 1명에게는 코타키나발루 항공권(1인)과 액티비티 이용권(2인) 중 택1이 제공되며 2등 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라피스 센시블레 선글라스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3등 30명에게는 빽다방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참여상 20명에게는 코타플레이 토퍼를 제공한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9월 18일 발표된다. 당첨 상품은 양도나 재판매가 불가능하며, 1, 2등 당첨자는 홈페이지에 당첨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본인 계정 블로그나 SNS 등에 이번 이벤트를 공유하고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단, 1등 상품인 항공권 이용 시 여행 한 달 전 미리 코타플레이 측과 일정을 조율한 뒤 발권을 진행해야 하며 12월24일~1월2일, 1월24일~1월27일은 여행이 불가능하다. 액티비티 중 ‘마리마리 민속마을’, ‘선셋 디너 크루즈’ 선택은 불가능하다.
항공편의 경우 인천에서는 에어서울, 이스타, 진에어, 제주항공을 이용할 수 있고 부산에서는 이스타와 에어부산의 이용이 가능하다. 대구와 무안은 각각 에어부산과 제주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항공권 사용 가능 날짜는 오는 2020년 3월까지다.
업체 관계자는 “코타플레이는 코타키나발루 여행 최대 사이트로 코타키나발루 현지 업체와의 신뢰를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코타플레이를 이용하면 코타키나발루의 다양한 호텔, 액티비티, 식당, 대여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쉽고 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