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분식창업 프랜차이즈 ‘두끼’가 2019년 여름 사은 이벤트로 호텔 패키지를 선물하는 ‘늦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끌시끌한 피서지보다는 럭셔리한 호텔에서 조용히 나만의 휴식과 여유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두끼 떡볶이는 오는 31일까지 응모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늦은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패키지를 증정한다.
1등에게는 신라호텔 패키지를 증정, 9월 20일~21일 지정 날짜에 숙박이 가능하다. 2등과 3등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 세트, 두끼 식사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두끼 매장을 찾아 식사한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린 후, 두끼 SNS 및 홈페이지에 있는 구글폼 양식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9월 첫째 주에 발표된다.
런칭 4년만에 국내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한 두끼는 2015년 대만 1호점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에도 성공해 현재 총 7개국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24개 해외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리필로 떡볶이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두끼의 시스템은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고, 국민 간식인 떡볶이를 다양한 소스와 식재료, 레시피를 통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해 그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 최근 2019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두끼 관계자는 “2019년 늦은 여름을 맞아 그동안 두끼를 이용해주신 고객을 위해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두끼의 프리미엄 분식 서비스도 즐기고 호캉스의 기회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끼 늦캉스 이벤트 및 요식업 가맹문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두끼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