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금 1억 원 상당의 대규모 코인투자대회 ‘아질로원 월드 트레이딩 챔피언십 시즌 1’이 오는 8월 25일 밋업 행사를 시작으로 9월 26일까지 한 달간 개최된다. 밋업 행사는 서울 명동 르와지르 호텔 18층에 위치한 루프탑 플레이스 온즈드롬에서 열리며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에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대회의 최종 수익률을 기준으로 각 국가별 1위에게는 3,0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통합 왕중왕에게는 1억 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우승자에게는 아질로원 캐시와 해외여행 항공권이 제공되며, 매수(역경매) 이벤트 1위에게는 벤츠 SUV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대회는 ‘아질로원’ 단일 종목(AWN)으로 펼쳐지는 행사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코인 투자 시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현재 베트남 깜온페이(CAMONPAY) 거래소에서 참가 접수가 진행되고 있으며 국내를 포함해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다국적 참가자들의 접수가 이뤄지고 있다.
㈜아질로원 허진 회장은 “이번 대회가 스위스 금융당국의 승인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저평가 되고 있는 아질로원 코인에 대한 가치와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특히 투자자들에게는 암호 화폐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투자의 눈을 넓힐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를 주관하는 ㈜엘파이는 연내 시즌 2, 시즌 3 개최를 준비 중으로 시즌 2부터는 국내 5위권 안에 드는 검증된 거래소에 상장시켜 코인 투자자들의 확대를 독려할 계획이다. 대회 참가 신청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기타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