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 및 청소년 무료 숙박의 기회와 최대 $1,500의 리조트 크레딧 제공

▲ 사진=palacepromotion © 팔레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가족과 함께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문 팔레스 칸쿤에서 아기 바다 거북이의 부화 과정은 물론 문팔레스 칸쿤의 풍성한 혜택을 즐겨보자.

문 팔레스 칸쿤 리조트는 칸쿤에서 바다 거북이들이 바다로 떠나는 시기를 기념하여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문 팔레스 리조트는 금액 할인에 더불어 어린이 및 청소년 무료 숙박의 기회와 최대 $1,500의 리조트 크레딧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타임세일로 예약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투숙은 2019년 12월 23일까지 가능하다.


▲ 사진=moonpalace © 팔레스리조트 제공

문 팔레스 칸쿤은 카리브의 산호초가 부서져 만들어진 새하얀 모래사장과 투명한 물빛, 꽃을 피운 산호들이 가득한 칸쿤에 위치해 있다. 이국적이면서도 활기찬 에너지를 자아내는 문팔레스 칸쿤은 이색적이고 모던한 분위기의 1,986개의 객실과 스페인, 브라질, 멕시칸 요리, 이탈리안, 마야 요리 등 다양한 전통음식을 맛볼 수 있는 14개의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수영을 즐기며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9 개의 풀장과 더불어 다이나믹한 해양 액티비티로 가득한 워터파크를 조성하고 있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자랑한다.
프로모션 추가 문의는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인 '에스마케팅'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팔레스 리조트에 대하여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수멜,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5 성급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위한 최고의 기준을 제시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밤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 카리브해에서 가장 화려한 스파 및 최고급 잭 니클라우스 (Jack Nicklaus) 시그니처 골프 코스로 고급스럽고 탁월한 휴양 경험을 제공한다.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서비스와 안락함으로 팔레스 리조트는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