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반얀트리 서울_유캉스 패키지 © 반얀트리스파앤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지난 2월 선보인 바 있는 유캉스 패키지가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돌아와
- 패키지에 포함된 유아용 보행기 튜브로 객실 내 구비된 릴랙세이션 풀에서 아기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2019년 8월 22일 –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어린 자녀와 동반한 고객을 위한 유캉스 패키지(Baby Vacance Package)에 한층 더 풍성해진 혜택을 담아 오는 8월 25일부터 선보인다. 유캉스 패키지는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에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되어 있어 아기와 함께 안전하고 편리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내세운 패키지로 지난 2월 한차례 선보인 바 있다.
유캉스 패키지는 어린아이와 함께 호텔을 찾은 고객을 위한 혜택들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생후 6개월부터 5살까지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스위마바의 유아용 보행기 튜브가 포함되어 있어 객실 내 구비된 릴랙세이션 풀에서 아기는 물놀이를 즐기고 엄마와 아빠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유캉스 패키지의 혜택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스위마바의 보행기 튜브와 거버의 퍼프 스낵 1종과 오가닉 파우치 2종 및 에코백,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과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영국에서 온 스위마바(Swimava)는 전 세계 엄마들이 선택한 목튜브 브랜드로, 국내외 다수의 산후조리원에서 사용하는 신뢰받는 제품이다. 양수의 기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아기에게 정서적 안정감과 수영의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목튜브, 흔들리지 않는 보행기튜브 스윔시트, 휴대용 아기욕조 마카롱베이비바스 등이 있다.
유캉스 패키지는 8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선보이니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가격은 51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완벽한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