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는 2020년 겨울 일정의 해외영어캠프를 모집 중에 있다. 특히, 조기 등록을 희망하는 학부모에게는 최대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어 학부모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 필리핀에서 진행되는 영어캠프는 확실한 영어실력 향상과 함께 다양한 필드 트립이 준비되어 있다.
필리핀 캠브리지 힐스 캠프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최고의 안전을 기반으로 하는 호텔 리조트 환경에서 진행된다.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Daily Sports Activity로 학생들의 건강까지 고려하는 캠프로, MBC연합캠프 대표적인 일체형 관리 학습 프로그램이다.
MBC연합캠프 백운학 수석매니저는 “1:1 intensive ESL 수업은 학생 수준별 교재를 통해 새로운 표현과 어휘 그리고 문법을 학습하고 말하기의 자신감까지 높여준다”며 “1:5 레벨별 그룹형 수업은 Debate, Writing, Listening, Vocabulary 등 영역별 영어 학습이 진행된다. 또한, 방과 후에는 수학 선행 학습이 이루어져 캠프 기간동안 한국 수학에 대한 감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마지막으로 자기주도 학습 시간은 학생들 스스로가 영역별로 부족한 부분을 직접 채우고, 질문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말에는 학생들에게 꿈과 비전을 선사하는 주말 비전 트립이 진행된다. 마닐라 시티 투어는 물론, 인첸티드 킹덤 그리고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닐라 오션파크 투어 등 주중의 긴장감을 해소하는 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특히, MBC연합캠프에서 제작한 Journal 작성을 통해 투어 동안의 자신의 생각과 느낀 점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고 덧붙였다.
참가 학생들이 지내게 될 숙소는 학생들의 생활과 학습에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호텔 리조트로써 내부와 외부를 차단하는 24시간 경비의 가드가 안전을 관리하고 있다. 내부에는 생활동과 학습동,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지니고 있어 건강한 캠프 일과를 보내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필리핀 캠브리지 힐스 영어캠프와 더불어 필리핀 알라방 힐스 영어캠프도 인기리에 모집 중이다. 아시아의 Beverly Hills로 불리우는 필리핀 최고의 부촌, 알라방 힐스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MBC연합캠프에서 가장 높은 재 등록률을 기록하고 있다.
필리핀 알라방 힐스 캠프에서는 1:1 intensive ESL 수업과 1:5 그룹형 토론수업, 영어권 원어민 교사의 발음교정 및 Communication 수업이 진행된다. 하루 4시간 진행되는 1:1 맞춤형 수업은 해당 레벨에 전문화된 선생님이 로테이션으로 진행하며, 하루 3시간의 1:5 그룹형 토론 학습은 효율적인 설득 방법과 함께 정확한 발음을 가지고 발표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시간이 된다. 특히, 알라방 힐스 캠프에서는 영어권 원어민 교사의 발음교정 및 Communication 수업이 진행되는데, 이는 스피킹 실력은 물론 리스닝 실력을 끌어올리는 수업이다.
주말에는 주중의 학습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스플래쉬 아일랜드와 88온천은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액티비티이며, 아시아 최대의 쇼핑몰인 몰 오브 아시아에서 학생들은 영어로 직접 물건을 사보는 경험을 하게 된다. 이 외에도 캠프 참가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필드 트립이 준비되어 있다.
아얄라 알라방 빌리지 내에 위치한 하우스 기숙사는 24시간동안 관리자 선생님들이 상시 거주하여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 전반에 대해 관리가 진행된다. 모든 학생들이 캠프에 적응하여 최고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도하며, 식사와 세탁은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스텝이 따로 배정된다.
백운학 수석매니저는 “이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MBC연합캠프 학생들만을 위한 전용 기숙사이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MBC연합캠프는 미국 동부 영어캠프(메릴랜드, 조지아, 펜실베니아), 미국 서부 영어캠프(캘리포니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캘거리), 뉴질랜드 오클랜드 영어캠프, 호주 브리즈번 영어캠프, 영국 영어캠프, 필리핀 영어캠프(알라방 힐스, 캠브리지 힐스), 싱가폴 말레이시아 영어캠프(조호르바루 JB, 쿠알라룸푸르 KL),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 2주 연수 캠프(미국 아이비 나사 캠프, 유럽 인문학 캠프) 등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