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와 유럽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카포 베르데로의 초대

▲ 사진=팔메이라(Palmeira , Sal island )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부티크 스몰쉽 크루즈 라인 수상에 빛나는 그리이스 요트 크루즈사인 버라이어티 크루즈가 버라이어티 크루즈에서 아직은 낯설지만 특별한 나라, 카포 베르데로의 여행을 제안한다.
카포 베르데는 서아프리카 대서양에 위치한 섬나라이다. 카포 베르데는 포르투갈어로 ‘녹색의 곶’ 이라는 뜻으로 유럽인들이 휴양지로 즐겨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항공 스케줄이 다양하지는 않음에도 불구하고 멋진 미지의 해변을 찾는 관광객들, 문화 관광이나 생태 관광을 즐기는 여행객이 많다는 것은 카보 베르데의 숨겨진 매력이 아주 많다는 뜻이다. 포르투갈의 영향으로 건축과 문화의 느낌이 아프리카와 유럽의 모습이 공존하는 것 같다.



▲ 사진=상비센트(Sao Vicente)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카페나 바에서 거리 산책을 통해 새로운 여행의 여유를 감상할 수 있다. 버라이어티 크루즈에서는 9 월 15 일까지 2019년의 마지막 달인 12 월 카포 베르데 특별 크루즈를 예약하는 경우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제공과 함께 최대 30% 객실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나홀로 여행객들게도 싱글 차지 프리 라는 배려도 잊지 않는다. 2019 년 뜻 깊은 마무리를 계획하고 있다면 버라이어티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적극 이용하기를 권한다.



▲ 사진=▲ 버라이어티크루즈 하모니 V호의 팔메이라(Palmeira , Sal island )출/도착 7박 크루즈 일정 맵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 버라이어티 크루즈 하모니 V호의 팔메이라(Palmeira , Sal island )출/도착 7박 크루즈 여행 일정
팔메이라(살 섬)-살 레이(보아 비스타 섬)-프라이아(산티아고 섬)-상 펠리페(포고 섬)-민델루(상 빈센트 섬) – 포르토 노보(산투안탕 섬)-포르토 노보(산투안탕 섬)-팔메이라(살 섬)
1949년 그리이스에서 시작된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항해는 현재 그리이스는 물론 인도네시아까지 세계를 선도하는 소형 선박 크루즈 개척자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세이셀을 포함하여 서아프리카와 아이슬랜드 지역으로 부티크 요트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2016년 USA Today Reader’s 선정, 세계 최고의 부티크 크루즈 라인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과 2016 년 Cruise Critic Edditor’s Choice 선정, 최고의 요트 크루즈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세계적인 크루즈 리뷰 사이트이자 온라인 크루즈 커뮤니티인 Cruise Critic®은 리뷰와 소비자 평점에 기반하여 2018년 동부 지중해 최고의 스몰 크루즈선으로 선정하였다.
이밖에 자세한 버라이어티 크루즈에 대한 문의는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