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여행, 늦캉스 시즌 열렸다”

▲ 사진=추석 연휴에 떠나는 국내 여행객을 위해 여기어때가 다양한 숙소 특가전을 마련했다.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가족 여행에 걸맞는 ‘특가 펜션’ 약 700곳 선정, 귀성ㆍ귀경길 방문 숙소 추천
○ “서둘러 예약할수록 원하는 객실 선점…길지 않은 연휴에 펜션 여행 증가 전망”
○ 늦캉스 여행자 위한 총 17만원 쿠폰팩ㆍ프리미엄 숙소 할인 등 혜택 제공
추석 연휴에 즐기는 '늦캉스'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숙소 특가전이 열린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올 추석 연휴에 예약 가능한 숙소를 한자리에 모은 ‘추석맞이 특가펜션’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가족여행으로 즐기기 좋은 펜션 700곳을 선정, 특가에 마련했다.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지역별 숙소를 각각 검색할 수 있어, 귀향ㆍ귀성길에 방문할 만한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다음달 9일까지.
여기어때는 “추석에 즐길 여행 숙소를 서둘러 준비할수록 원하는 객실을 선점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며 “이번 연휴는 총 나흘로, 예년보다 길지 않아 국내 펜션 여행에 대한 수요가 클 것”이라고 예상했다.
같은 기간 늦캉스 휴가족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오는 26일까지 전체 숙소와 액티비티 예약에 적용 가능한 총 17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물한다. 지역별 인기 숙소와 숙박 패키지를 함께 소개해 올 여름 마지막 휴가비 지원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인생 숙소에서 특별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금요일마다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다. 여기어때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에 포함된 숙박시설 한 곳을 골라 파격가에 내놓는다. 오는 23일까지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을 최대 77% 할인한다. 투숙일은 다음달 30일까지.


*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숙박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해결 및 개선된 숙박경험 제공을 목표로 시작했다. 여기어때(2017년 기준)는 국내 종합숙박O2O 중 온라인 매출과 거래규모 등 각종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5만여 숙소와 월 280만 명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앱이다. 2018년 6월, 국내 종합숙박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상품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