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반얀트리 서울_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이벤트 진행해 © 반얀트리스파앤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가을 운영 기간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 담은 이벤트 진행-
- 온수 시설이 전면 설비되어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가을 운영 기간인 레이트 서머 시즌의 시작을 앞두고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이벤트를 오는 8월 21일부터 단 5일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반얀트리 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가 안내된 게시물에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의 계정을 소환하면 된다. 친구를 소환할 때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함께 적는다면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무료입장권 1매와 입장권 1매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입장이 가능한 1+1 입장권 1매를 프리미엄 선케어 브랜드 발드르의 선스틱 1개와 함께 증정한다. 해당 이용권은 레이트 서머 시즌 동안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8월 26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레이트 서머 시즌은 9월 2일부터 10월 13일까지며 주중에는 비 투숙객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권 구매 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전면 온수 시설이 설비되어 있어 가을로 접어드는 9월에도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이벤트는 오는 8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26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완벽한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