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칸채우기 이벤트로 캐나다 여행상품권, 기프티콘 등 경품 추가 증정

▲ 사진=캐나다 겨울여행 ©내일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캐나다 오로라 퀴즈 맞히고 핫한 겨울여행 떠나자!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캐나다관광청과 함께 ‘쿨한 캐나다, 핫한 겨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겨울을 뜨겁게 보낼 수 있도록 캐나다 전역에서 진행될 핫한 축제를 소개하는 것이 주요 포인트. 생생한 고객 여행 후기와 빈칸이벤트도 마련해 여행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추첨 증정한다.


▲ 사진=크리스마스마켓 © 캐나다관광청 제공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캐나다 즐길 거리는 총 7가지다. 퀘벡 윈터카니발, 몬트리올 빛의 축제, 나이아가라 아이스와인축제, 밴쿠버 크리스마스마켓, 토론토 크리스마스마켓, 밴프&레이크루이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밴프 스노우데이즈 등. 캐나다 전역에 걸쳐 진행되는 겨울 축제를 엄선하여 소개하며, 축제가 열리는 지역별 여행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니 한눈에 파악하기 쉽다.


▲ 사진=토론토 크리스마스 마켓 © 캐나다관광청 제공

내일투어는 캐나다 대표 여행지 오로라, 로키, 나이아가라 단체배낭여행을 다녀온 고객의 생생한 여행담도 함께 소개한다. 캐나다에서 직접 겪은 여행 에피소드와 내일투어 단체배낭여행 후기를 알차게 담은 것이 특징. 특히 전 세계 수많은 여행자가 버킷리스트로 손꼽는 캐나다 옐로나이프 오로라 여행 꿀팁도 소개하니 놓치지 말자.
또한 내일투어는 캐나다 오로라를 주제로 빈칸채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위마저 낭만이 되는 곳, 캐나다 노스웨스트준주에 위치한 겨울 오로라여행 성지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로, 힌트는 고객의 생생한 여행 후기에서 얻을 수 있다. 올겨울 캐나다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만원 캐나다 여행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캐나다 빈칸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9일이다.


▲ 사진=오로라 전경 ©캐나다관광청 제공

한편 겨울 오로라를 볼 수 있는 내일투어 캐나다 오로라, 로키, 나이아가라 단체배낭여행 상품은 오는 1월 26일 출발 확정이다.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챙겨주는 사전 오리엔테이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돕는 든든한 인솔자, 단체일정과 자유시간의 적절한 조화, 혼자 여행객도 부담 없이 함께할 수 있는 단체배낭여행을 통해 캐나다 겨울 여행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자.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